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전 국민에게 야구의 재미를 전파해 야구팬의 수가 폭증하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jtbc 최강 야구, 최강 몬스터즈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김성근 감독님에게서는 돌아가신 아빠의 향수가 느껴지기도 하고, 덕아웃에서 선수들이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는지까지 보여주니, 경기의 재미와 예능의 재미가 더해져 시너지가 폭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강야구 굿즈를 구입하는 방법과 유니폼 가격 굿즈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또, 인기의 척도를 짐작할수 있는 유니폼 판매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jtbc 최강야구

     

    최강야구 굿즈, 최강 몬스터즈 유니폼 구입

     

    먼저 최강야구 유니폼은 어센틱 라인과 레플리카 라인 2종이 있습니다.

    어센틱 라인은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입는 기능성 유니폼으로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레플리카 라인은 디자인이 똑같은 응원용 유니폼으로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핑크, 블랙, 블루,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의 유니폼이 있으니 구경하러 가보세요.

     

     

    출처: wb-play shop

     

     

    최강야구 굿즈샵에는 모자, 아크릴톡, 응원용품, 야구용품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출처: wb-play shop

     

     

    최강야구 유니폼 판매 순위

     

    유튜브 영상에서 보니 선수들이 연말 시상식처럼 정장차림으로 집합해서 유니폼 판매 개수를 발표하며 실시간 반응을 올린 영상이 있었습니다. 보는 사람들은 재미있지만 당사자들은 기분이 좋은 선수들도 있겠지만 마음이 상하는 선수들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역시 프로의 세계는 모든 것이 숫자로 증명되고 평가됩니다.

     

    선수들을 제치고 김성근 감독님의 유니폼이 2위를 차지한 것을 보면, 감독님의 리더십과 야구에 대한 열정을 전 국민이 좋아하고 응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니폼 판매량은 단순한 실력을 넘어 스타성과 관계가 있는 부분으로 화면에 많이 잡히는 선수들의 인지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고 인지도 높은 선수들의 유니폼이 많이 팔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 이대호: 2,081장 

    2. 김성근: 1,897장

    3. 박용택: 901장

    4. 정근우: 615장

    5. 정현수: 579장

    6. 박재욱: 535장

    7. 이대은: 437장

    8. 원성준: 334장

    9. 오주원: 309장

    10. 신재영: 241장

    11. 정성훈: 224장

    12. 최수현: 206장

    13. 이택근: 144장

    14. 유희관: 140장

    15. 김문호: 134장

    16. 장원삼: 127장

    17. 송승준: 79장

    18. 선성권: 72장

    19. 서동욱: 56장

    20. 유태웅: 50장

    21. 이홍구: 42장

    22. 정의윤: 39장

     

    최강야구 굿즈 굿바이 몬스터즈 이벤트

     

    최강야구 굿즈 중 GOOD BYE 상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 후 리뷰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유 니폼과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 응모기간: 2024. 5.3 ~ 2024. 5.31

    ♥ 당첨자 경품: 1등 - 2명 (선수사인 유니폼)  

                             2등 - 4명(선수 사인볼)

    ♥ 참여방법: 응모 기간 내에 굿즈를 구입하시고 정성 가득 후기를 남겨주시면 참여 완료!

    ♥ 당첨자 발표: 2024. 6.3. 오후 3시

     

    굿바이 상품에는 아래의 사진처럼, 플레이어 키링, 페이스 키링, 플레이어 타월, 응원플래그가 있습니다.

     

     

    출처: wb-play shop

     

     

     

     

    출처: jtbc 최강야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