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평군 자라섬에서는 '북한강에 띄운 꽃, 피어나는 힐리오가 행복'을 주제로 개최되는 자라섬 꽃 페스타가 열리고 있습니다. 자라섬 봄꽃 축제인 자라섬 꽃 페스타의 기본정보와 관람안내, 주차정보, 할인혜택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출처: 가평군

자라섬 꽃 페스타 기본정보

● 행사명: 2024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

● 주제: 북한강에 띄운 꽃 피어나는 힐링과 행복

● 기간: 2024. 5.25 - 2024. 6.16

운영시간: 08:00 - 18:00

입장료: 7,000원 (가평사랑상품권 5,000원 환급)

● 장소: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

● 주최/주관: 가평군

자라섬 꽃 페스타 주차정보

가평 자라섬은 캠핑장과 카라반도 운영하고 있는 규모가 꽤 큰편입니다. 꽃 페스타를 개최하고 있는 남도꽃정원으로 가려면 입주주차장보다는 남도라고 적혀있는 표지판을 따라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4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2024.6.15) 무대 설치 및 철거 등으로 자라섬내에 있는 중도 주차장(원형잔디밭) 사용이 불가하므로 주차는 서도 주차장과 자라섬 입구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 참조)

출처: 가평군

가평 자라섬 꽃 페스타 관람 안내

자라섬 입구에서 출발하여 양귀비, 블루애로우길, 소나무숲길, 수국정원, 구절초군락지, 보라유채, 풍차정원, 우정의 정원을 지나서 선착장까지 한바퀴 쭉 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할인혜택

자라섬 꽃 페스타의 입장료는 7,000원입니다. 하지만 5,000원 가평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므로 실제 입장료는 2,000원입니다. 이 입장권은 버리지 마시고 소지하시면 가평군내 유명 관광지 (아침고요수목원, 양떼목장, 가평레일바이크등)에서 입장료등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입장권으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가평군내 관광명소는 다음에서 미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평 자라섬 꽃 페스타 교통정보 가는 방법

가평 자라섬을 갈 때는 개인차량을 이용하거나 버스, 전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이용: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

● 버스이용: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가평행 버스 이용

(출발시간 06:45(첫차) ~ 20:50(막차) 일반 8,000원)

● 전철이용: 상봉역에서 출발하는 경춘선 춘천행 전철을 타고 가평역에서 하차

용산역 또는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ITX 청춘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하차

이상으로 가평 자라섬 꽃 페스타 기본정보, 주차정보, 관람 안내, 할인혜택, 가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기 전 정보를 미리 정리해서 보다 알차고 알뜰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을 정보

욕지도 1박3식 민박 가격 생생정보통신

지난번 하동 솔섬 1박 3식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했는데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여행 가서 무엇을 먹을까에 대한 고민을 덜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생

wenhealth.tistory.com

고성 하늬 라벤더팜 라벤더 축제 기간 개화시기

6월은 라벤더의 계절인가봅니다. 강원도 고성 금강산 자락의 작은 산골마을에서 라벤더 축제가 열립니다. 라벤더의 보랏빛과 양귀비의 노랑, 호밀밭의 초록이 어우러지는 산골마을은 얼마나 아

영남 알프스 숲페스타 여름밤 메밀꽃밭 걷기, 꿀벌운동회

신불산, 가지산 등 해발 1,000m 이상의 산군들이 모여 있어 수려한 산세와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인 영남알프스, 영남알프스의 본고장 '울주군 상북면' 주민들이 숲축제를 개최합니다.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