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무릉별유천지라는 독특한 이름은  무릉계곡 암각문에 새겨져 있는 글귀로 하늘 아래 최고 경치가 좋은 곳으로 속세와 떨어져 있는 유토피아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웅장한 석회석 절개면과 석회석을 채광한 자리에 형성된 에메랄드 빛 청옥호와 금곡호는 그 의미를 더욱 잘 보여줍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6월에는 5500평 규모의 거대한 라벤더 정원에서 라벤더축제를 더불어 즐길 수 있답니다.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 

    무릉별유천지는 1968년 동해시에 문을 연 쌍용 C&E가 석회석을 채광하던 무릉3지구로 지난 40년간 채광 작업을 마치고 다양한 체험시설과 2개의 에메랄드 빛 호수를 품은 이색적인 관광명소로 재탄생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는 체험시설과 아름다운 환경을 이용한 관람시설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신비한 자연과 익사이팅이 만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는 관람시설 중 한 곳인 5500평 규모의 라벤더 정원에 꽃이 만발하는 6월에 개최됩니다.
     

    축제기간: 2024. 6.8(토) ~ 6. 23(일) 
    운영시간: 09:00 ~17:30 (매표마감16:30, 루지매표마감 15:30)
    장소: 동해시 이기로97 (무릉별유천지)

     
    아래 그림에 표시된 제1 주차장과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10번 구역인 라벤더 정원의 라벤더 축제 참여를 원하신다면 제2주차장에 주차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벤더가 가장 아름답게 피는 시기는 언제인지, 액티비티 체험시설에는 무엇이 있는지는 아래를 누르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무릉별유천지

     

    무릉별유천지 입장요금 & 체험시설 이용요금

     
    무릉별유천지 입장료는 성수기인 6월~9월과 그 외 기간인 비수기가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험시설만 이용할 경우 입장요금을 내지 않고 출입이 되는 지를 묻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대답은 가능하다입니다. 단 제1주차장을 통하여 알파인코스터, 롤러코스터형 집라인을 이용할 경우, 체험시설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무릉별유천지 내부 체험시설인 오프로드루지, 스카이글라이더는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수기에 입장요금은 1인당 1,000원~6,000원이며, 체험시설 이용요금은 10,000원~55,000입니다. 아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춮처: 무릉별유천지

     
    주차는 1 주차장 또는 2 주차장에 하시고, 주차요금은 소형 2,000원, 대형 5,000원입니다. 
     

    무릉별유천지 시설 안내

     

     
     
     
     

     

     
     
    스카이글라이더 (오스트피아 Rodlsberger 사 제조)
     
    우리나라 최초의 4명 동시탑승이 가능한 왕복형 글라이딩 놀이기구로, 총길이는 777km이며, 탑승장과 반환 타워와의 고도차이가 125m인 새로운 형식의 체험시설입니다.
    신장 130cm 이상, 체중 100Kg 이하 가능. 1인 탑승 불가
     

     
    오프로드루지 (독일 MoutainCart사 제조)
     
    폐채석장의 이시도로로 사용되던 오프로드 지형을 사계절 이용가능한 무동력카드로 즐기는 놀이기구로, 운행거리는 총 1.5, km이고, 운행시간은 평균 15분이며, 최대속도 40km/h로 즐겨야 하는 체험시설.
    신장 150cm 이상, 체중 100kg 이하 탑승 가능
     

    반응형